많은 기업이 뉴스럴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300개 이상의 기업들이 매일 아침
뉴스럴로 PR성과를 측정하며
클리핑한 주요 뉴스를 사내에 공유하고 있습니다.
단순 키워드 기반으로 제공되는 다른 클리핑 서비스와 달리, 뉴스럴은 꼭 필요한 기사를 필터링하여 사내에 전달할 수 있습니다. 사용성도 편리해서 부재중에도 다른 팀원이 업무를 쉽게 대행 할 수 있었어요.

BM혁신본부 김제현 매니저
뉴스럴은 우리 기관의 홍보 실적은 물론 업계 동향을 모니터링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 공유가 편리해서 임직원들이 뉴스 클리핑을 통해 본 기사를 활발히 공유합니다.

기획예산팀 손일영 대외협력파트장
기존에 클리퍼의 수작업으로 이뤄지던 미디어 분석 및 모니터링 데이터화가 한결 수월해졌습니다.
매월 홍보팀에서 정량분석으로 상당량 할애하는 자사, 포트폴리오사, 경쟁사별로 기사 분석을 한눈에 보기 쉽게 그래프화할 수 있어, 수정/보완사항을 확인하기 편리합니다.
뉴스럴은 뉴스 모니터링부터 브리핑, 통계 확인까지 홍보팀을 위한 필수적인 기능들이 알차게 포함되어 있어 매우 유용합니다. 이미 회사에서도 뉴스 클리핑에 사용하고 있는데 모든 홍보 담당자에게 추천합니다.
혼자서 상상도 못했던 뉴스레터 제작을 뉴스 클리핑 기능 덕에 할 수 있게 됐어요. 뉴스 클리핑은 내부 보고서, 계획서, 뉴스레터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실무자에게 최고인 것 같아요!

전략기획팀 이현지
저희처럼 검색 키워드가 많은 기업에게 더욱 필요한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뉴스럴 덕분에 빠르게 기사 선별하고 클리핑 업무를 효율적으로 운영해나갈 수 있어요. 앞으로도 뉴스럴의 성장이 너무 기대됩니다.

경영지원실 이선화 홍보팀장
요즘 사내 직원 분들이 종종 하는 인사가 ‘클리핑 너무 잘 보고 있습니다’인데요. 기존에 수작업으로 했던 뉴스 모니터링 업무 효율성을 뉴스럴이 획기적으로 높여줬어요.

박소현 커뮤니케이션 리더
홍보 대행사를 쓰다 자체 홍보로 전환했을 때 가장 걱정되는 것이 보도자료 운영 업무 시간 증가, 그리고 보도자료 커버리지 축소였어요. 뉴스럴은 이 문제를 확실히 해결해줬습니다.

최준호 홍보팀장
언론 홍보 기사는 돈 내고 유가로 하는 것이라는 인식이 강한 스타트업 대표, 홍보 담당자에게 뉴스럴을 추천해요. 실제로 경험해보니 뉴스럴이 타 배포 사이트보다 기자 컨택률이 높다 느꼈습니다.

이남경 홍보팀장
반복적인 수작업을 줄이고
PR성과 만들기에 집중해보세요.
가입하면 21일간 뉴스럴의 모든 기능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