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IT·과학

네이버, 2025년도 신입 공채 시작...네이버클라우드 등 4개 법인 대상

정호준 기자
입력 : 
2025-03-05 14:29:24

뉴스 요약쏙

AI 요약은 OpenAI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핵심 내용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려면 기사 본문을 함께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네이버는 네이버클라우드, 네이버페이, 스노우 등 4개 법인에서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5일부터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채용은 기술, 디자인, 서비스&비즈니스, 기업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2026년 2월 이내 졸업 예정자나 경력 1년 이하의 지원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최종 합격자는 7월 중 입사하여 신입사원 교육 후 각 법인 부서에 배치될 예정이다.

언어변경

글자크기 설정

3월 17일까지 접수...합격 시 7월 입사
팀네이버 2025년도 신입 공채 포스터 [출처 = 네이버]
팀네이버 2025년도 신입 공채 포스터 [출처 = 네이버]

네이버를 포함해 네이버클라우드, 네이버페이, 스노우 등 4개 법인에서 네이버가 전 직군을 대상으로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5일부터 시작한다.

네이버는 4개 법인의 4개의 전 직군에 걸쳐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네이버는 직군을 크게 기술(Tech), 디자인(Design), 서비스&비즈니스(Service&Business), 기업(Corporate) 부문으로 구분해 각 직군별 세부 직무에 따라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2026년 2월 이내 대학(원) 졸업 예정이거나 경력 1년 이하라면 누구나 전공과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다.

기술 직군은 온라인 코딩/CS테스트와 기술 역량 인터뷰, 종합 역량 인터뷰 등의 절차를 진행한다. 다른 직군은 주어진 과제를 수행하는 ‘프로덕트 디벨롭 인터뷰’, 실무와 유사한 환경에서 직군 멘토와 과제를 완성시켜가는 ‘챌린지 전형’ 및 종합 역량 인터뷰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지원 서류는 네이버 커리어 홈페이지를 통해 17일 오전 11시까지 접수하면 된다 .지원자들은 네이버 커리어 홈페이지에서 각 법인에 대한 소개와 네이버 직원들의 채용 후기도 확인할 수 있다.

최종 합격자들은 7월 중 입사하게 되며 신입사원 교육을 거쳐 각 법인 내 부서에 배치된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는 “팀네이버의 미래와 글로벌 도전 과제에 뛰어들어 변화를 함께 주도해 나갈 열정적인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